고운님의 발자취

생일축하

참신한신사 2011. 5. 11. 23:14

 

 

나무도 선물로 드립니다. 어영차~~~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조금 무겁네? 낑낑~~ㅎㅎ

봄이 왔어요.

예쁜 날들인데.....

생일이시지요?...ㅎㅎ...

 

그리운 노래 초가삼간 카페선물도 가져왔어요.축하드립니다!! 소원을 말씀해주세요...ㅎㅎ...

..   날마다 행복하시길 바라겠어요. 참신한신사님~~첨부이미지   첨부이미지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산님이 가보라고 해서 왔습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저처럼 예쁜 여인이면 되시겠습니까?...ㅎㅎㅎㅎㅎ.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케익을 자를 시간이 되었네요.

           맛있겠다....ㅎㅎ..

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그러니까~~~

           초를 몇 개 꽂아야 하나~~~~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 서른,마흔......

            그리고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1~9 ???

 

          축하합니다~~~~

          축하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 사랑(!)하는~~~참신사~~~~~♬

          축하합니다~~~~^^*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 어쩌다가 생각이 났어요.

          아~~~

          평산 머리 좋다....ㅎㅎㅎ....

          생일파티하실 때 부르세요?

 

 

         2011년   5월  11일(음)  평산

'고운님의 발자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고운님의 선물  (0) 2011.06.17